top of page

[TOOLI-69] CNC+진공베드+집진기 '메모리상패' 납품



중형CNC조각기 중 가공영역이 600*900mm인 #6090CNC [TOOLI-69] 제품을 광주시의 '메모리상패'에서 주문하셨습니다.

#cnc조각기 와 함께 #집진기 #진공베드 #오일미스트 를 옵션으로 추가하셨어요.


[툴리-69] 제품은 공냉식 고주파스핀들을 사용하며 2.2KW의 파워, 가공속도는 24,000rpm입니다.

ER20콜렛을 사용하며 고속회전과 강력한 파워로 고품질 가공을 할 수 있습니다.

EASY SERVO MOTOR를 장착했으며 저소음의 부드러운 고속 이동을 제공하는 드라이버와 페루프 제어시스템으로 운영하여 처리속도와 현 위치 보정 및 탈조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.



[TOOLI-69]에 진공베드를 장착하여 테이블 위 가공 소재를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으며 별도의 클램프나 지그가 필요하지 않아 편리합니다.


주로 패널, 시트, 보드 등의 큰 시트 제료를 가공할 때 사용하며 공기를 테이블 아래로 빨아 들여 재료를 테이블에 고정시키는데 이는 재료를 효율적으로 고정시키고 가공 과정에서 움직임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




[TOOLI-69]의 진공베드도 다비드가 직접 생산하며 가공 편차가 없이 일정한 간격으로 가공하여 장착했습니다.




집진기도 옵션으로 선택하셨는데 #CNC가공 과정에서 발생하는 먼지, 칩스, 연기들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.

주로 가공 도구(엔드밀)와 재료간 발생하는 먼지와 칩스를 수집하며 집진 헤드가 브러쉬 형태로 되어 있어서 스핀들과 엔드밀을 보호하며 효율적으로 집진이 되도록 돕습니다.


[TOOLI-69]의 부속품과 옵션 장치인 집진기까지 모두 설치해드리고 #cnc교육 을 진행하고 납품을 마쳤습니다.



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