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
한국삼공 [TOOLI-69] 중형 CNC조각기 후기





전북 익산의 한국삼공(주) 업체에서 보드테크앤다비드의 #cnc조각기 중 가공영역이 600*900mm의 #cnc [TOOLI-69] 와 집진기등을 주문하셔서 익산으로 납품을 하러 갔습니다.


#국산CNC조각기 로 KC인증, CE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.


[TOOLI-69] #cnc 와 함께 #CNC진공베드 를 추가하여 주문을 해주셨습니다. 설치장소에 기계를 모두 옮기고 안전비닐을 제거하였습니다.


[툴리-69]제품은 알루미늄 일체형베드가 장착된 모델인데 진공베드를 장착하여 테이블의 모습이 사진상에는 보이지 않습니다. #진공베드 를 장착하면 #클램프 없이 진공으로 가공 소재를 잡아주기 때문에 편리합니다

.


[툴리-69] #cnc조각기#광고용cnc조각기 로 많이 찾는 #6090CNC 이며 알루미늄, 아크릴 , 목재, 황동, 인조대리석등 비금속 소재를 #cnc컷팅#cnc각인 할 수 있습니다.


#CNC기계 를 설치한 후 집진기등 옵션 구매 상품도 세팅해드렸습니다. 2.2KW 공냉식 고주파 스핀들을 장착하였으며 가공속도는 24,000rpm 입니다.


이지서모모터로 빠르고 정확한 가공이 가능하며 가속도는 5,000mm/min 입니다.


TOOLI DSP 핸드컨트롤러가 장착되어 있으며 볼스크류 타입입니다.


LM가이드와 진공베드, 집진기를 옵션으로 선택하였고 모든 장비를 세팅한 후 아크릴을 이용하여 #cnc가공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#cnc교육 #cnc사용법교육 을 하고 납품을 마쳤습니다.
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