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
협동조합고쳐드림 [TOOLI-46H] CNC케이스, 스텐드 세트 후기



전남 순천에 위치한 '협동조합 고쳐드림'에서 보드테크앤다비드의 #소형CNC조각기 중 가공영역이 3040CNC에 해당되는 [TOOLI-46H]를 발주하셨습니다.


1.2KW 공냉식 스핀들이 장착되어 있으며 가공속도는 24,000RPM입니다.

ER11콜렛을 사용하며 고속회전과 오래된 수명으로 고품질 #cnc가공 을 할 수 있습니다.


Easy Servo Motor를 장착하였으며 저소음의 부드러운 고속 이동을 제공하며 현 위치 보정 및 탈조 기능이 있습니다. 처리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고속 가공에 적합합니다.



모든 장비와 옵션 품목들의 설치를 끝낸 후 #cnc교육 을 진행하면서 #cnc사용법 을 알려드리고 테스트 가공을 진행했습니다.



cnc케이스 아래 cnc스텐드는 케이스를 올려 둘 수 있는 테이블로 분리하여 주문이 가능합니다.

#cnc컨트롤러 를 올려둘 수 있고 아래 수납장은 소재를 보관하기 편리합니다.

케이스는 전면 투명덮개가 있어 개폐가 가능하며 부드러운 실라인더가 부착되어 있습니다.

DSP핸드컨트롤러를 케이스 옆에 걸어두고 사용할 수 있게 했으며 다비드는 사용자의 편의에 맞는 설계와 디자인으로 [TOOLI]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.



더 자세한 후기는 네이버 블로그 https://blog.naver.com/dmtsales/223395571288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bottom of page